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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마와 아이, 구매 의사결정 파워를 가진 타겟이 있는 모든 곳에 스마트 팔레트 스토리를 심은 Be Everywhere 콜라보

2020.12.23 14:39:21
Reach 35만 지역 미국 인기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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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마와 아이,
구매 의사결정 파워를 가진 타겟이 있는
모든 곳에 스마트 팔레트 스토리를 심은 Be Everywhere 콜라보

 

 

GOONIES(구니스)는 유아 미술교육 디지털 팔레트 아트 놀이의 새로운 방식인 스마트 팔레트를 제작하는 기업이에요.
스마트폰이나 타블렛에 연결만 하면 물감이나 붓 등 다른 번거로운 준비 없이 바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스마트 팔레트입니다.
구니스는 미술 공부와 놀이가 한번에 가능한 스마트 토이를 북미 시장에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싶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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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번 유튜버 스타들과 협력한 이력이 있었지만 GOONIES는 아직 틱톡에는 상품을 소개한 적이 없었어요.
크리켓은 성공적인 포지셔닝을 위해서는
최근 Z-gen과 키즈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북미 시장에서 파워풀한 포지셔닝을 구축하는 틱톡을 메인으로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했어요. 

 


동시에 Be Everwhere 전략을 구사하여 GOONIES 스마트 팔레트를 모든 소셜 플랫폼에 노출시킬 수 있는 파워풀한 크리에이터를 소싱한다면 엄마와 아이, 서로 다른 구매 의사 결정자들이 편한 방식으로 콘텐츠를 소비하고 구니스의 유니크한 상품으로 고객을 이끌 수 있을거라 확신했어요. 크리켓은 틱톡에서 23만 팔로워, 200만 좋아요, 유튜브에서 6만 6천명, 인스타그램에서 4만 7천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All-in-one 키즈 크리에이터 Melody를 추천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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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래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는 톡톡 튀고 화려한 콘텐츠로 Walmart(월마트)와도 꾸준하게 협업하고 있는 토이 전문 크리에이터 Melody는 스마트 팔레트를 재미있고 컬러풀하게 리뷰하고 품질 높은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했어요. 엄마들은 인스타그램에서, 아이들은 틱톡과 유튜브에서 스마트 팔레트의 사용 방법과 다양한 응용 콘텐츠를 발견하고 상품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내며 순식간에 6천명이 넘는 잠재 타겟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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